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Posted by 파샤이
2017. 5. 14. 16:48 정보/생활정보



인터넷 사용시 갑자기 느려지거나 인터넷이 버벅거리거나 인터넷 접속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랜선을 뽑았다 다시 접속해보거나 인터넷모뎀의 전원을 껏다가 다시켜보면 제대로 실행이 될때가 있는데


이마저도 안될경우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해결을 해야합니다.


지금부터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위 표는 홈상품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없이 100번(무료)으로 전화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핸드폰 이용시 지역번호 + 100 또는 080-080-1618(올레폰에서 무료)


이용시간은 평일 09~18시, 토요일 09~12시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고하네요.





홈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1번은 상품신청, 이전, 올레닷컴


2번 고장신고


3번 요금 및 납부


4번 핸드폰, 와이브로, 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5번 기업상품


6번 해지


0번 상담사연결


번호를 참고하셔서 전화걸어주세요.






기타 서비스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서비스


지금까지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였습니다.